원래 할렘 쉐이크는 할렘 ghetto들이 흥에 겨워서 어깨 춤을 추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요새 유튜브를 타고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저녁에 아메리카노 먹고 잠이 안오니까 폭풍 포스팅. 30초 버전의 이 Harlem shake 동영상은 현재 여러 버전이 나돌고 있다. 좀 과격하지만... 누가 더 병신같은지가 관건. 일명 '병림픽'. 현재 Harlem Shake는 지미 팰런 쇼나 the Today show같은 유명 쇼에서도 나올 정도로 Viral하게 퍼지고 있다!!! 한국에도 슬슬 1호 찐따가 나올 때가 되었는데....내가 할까....... 현재 '강남스타일'을 넘은 새로운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는 여론이 강하다.
Bauuer의 Harlem Shake라는 중독성 넘치는 음악을 배경으로 전세계 젊은이들은 병림픽 삼매경! 'Con los terroristas'라는 단 하나의 verse로 진행되는 노래는 중독성이 다분하다. 'Con los terroristas'는 'with Terroists'라는 스패니쉬... 무엇을 의도한 벌스인지는 감이 오지는 않지만 신나잖아?
Bauuer - Harlem Shake
Filthy Frank라는 녀석이 유튜브에 Harlem Shake의 노래를 배경으로 찐따 인증을 하는 것을 시작으로 엄청난 패러디 물들이 발생하고 있다. 위의 동영상이 최초의 할렘 쉐이크 동영상.
가운데 소방관 아저씨 진짜 제대로 Dougie를 추고 있다. 멋있다...
이외에도 병림픽은 한창 신나게 진행 중이니 궁금한 사람들은 유튜브 가서 'Harlem Shake'를 검색해 보시길!
그럼 다함께~ "Con los terroristas~"